산책하는 사람들

​마케팅 전략 컨설팅

목표를 확실하게 세우고, 단계별 전략을 수립해서 현재의 예산으로 할 수 있는 활동을 기획해

목표에 근접해 나가야 합니다. 마케팅 조직을 어떻게 꾸리고, 어떤 R&R을 수립하고, 어떤 KPI를

부여해야 비즈니스가 영속성을 가지고 발전할 수 있는지 고민해야 합니다. 

뛰어난 마케터 개인에게 의존하게 된다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은 지속가능성이 없습니다.  

조직으로서 마케팅이 역할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계속해서 시장을 발굴할 수 있고,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위기 대처 능력을 갖출 수 있으며, 기업의 매출은 올라가고, 

비즈니스 영역이 넓어집니다.  

장기적인 브랜드 전략, 포지셔닝 전략, 연간 마케팅 전략 수립을 한 이후에 마케팅 활동을 해야

비용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전략없는 마케팅 활동을 매출에 기여 하지 못하고, 기업의 비용이

된다는 점을 명심해 주십시오.  

AI마케팅연구소에서는 시장분석, 경쟁 상황분석, 자사 분석을 비롯해 다양한 분석과

트렌드에 입각해 귀사에 최적화된 목표와 전략, KPI를 제시해 드립니다. 

​전략 없는 실행은 사상누각입니다.

더 많은 서비스 보기

* 산업 분야 및 세부 서비스 스콥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PR

​기획기사

​보도자료

언론사 인터뷰

기고문

기자 간담회

그룹 인터뷰

​대변인 교육

케이스 스터디

SOCIAL
MEDIA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톡

링크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DIGITAL
MARKETING

​키워드 검색

이메일 마케팅

디지털 광고

웨비나

RETAINER

서비스 모델-1

서비스 모델-2

서비스 모델-3

서비스 모델-4

서비스 모델-5

서비스 모델-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