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Sean Pollock

​마케팅 자동화 컨설팅

제 4세대 마케팅은 영업중심의 1세대, 수요창출 중심의 2세대, 

데이터 중심의 3세대를 넘어 이 모든 것을 포괄하면서 자동화에 기반합니다.

  

비즈니스의 핵심은 자동화입니다. 

매출을 창출하고 유지하는 방법이 자동화될 때 비즈니스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케팅도 자동화가 필요합니다. 

 

세워진 목표 하에 일목요연하게 각 활동이 이뤄지고, 

잡아두었던 KPI에 기반해서 활동이 평가되고,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음 활동이 제시되고, 지금까지의 데이터에 기반에 새로운 활동의 KPI가

제시되는 자동화가 필요합니다.  

 

좀 더 상세하게는 하나의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활동이

필요합니다. 경험이 많은 베테랑 마케터가 진행하던, 익숙치 않은 신참

마케터가 진행하던 자동화된 마케팅 솔루션은 필요한 활동을 제시하고, 

다음 활동을 안내해 줍니다. 

 

이런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면, 기업은 더 빠르게 더 정확하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효율적으로 마케팅 예산을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AI마케팅연구소는 클라우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의

구축과 운영을 진행해 드립니다.

​AIM은 제 4세대 마케팅을 지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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